공대생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입니다.

오늘 글도 조금은 늦었네요. 사실 엊그제

먹었는데 휴학을 하였지만 공부하거나

하는 일이 다양해서 블로그를 제때 올리지

못한 글들이 참 많은 거 같아요. 특히

제가 갖고있는 전자기기라던지 여러 가지 

물건들이 굉장히 많은데 아직 다 소개하지는

못해서 아쉽네요. 촬영을 하기에도 책상이

작은 관계로 나중에 차근 차근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치킨 처갓집양념치킨슈프림후라이드라는

메뉴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형제가 좀 많은 남들이 흔히 말하는 다자녀인지라

어릴 때부터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진짜 자주 먹었어요 ㅋㅋ.

막 이게 싫증이 나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치킨을 먹어도

선택지들이 크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최근에 뿌링클을

처음 먹었다는 이야기를 했을 때 지인이나 많은 분들이

그걸 지금 먹었어? 라는 반응이 많았던게 기억이 나네요.

각설하고 이야기하자면 다양한 치킨 브랜드 중에서

최근에는 먹어보지 않은 브랜드를 먹어보자는 생각이

컸습니다.

 

그래서 선택한게 바로 처갓집양념치킨슈프림후라이드입니다.

이전에 학교에서 행사 할 때에 한번 먹었는데 딱 두조각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게 기억이 나서 다시 한 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컸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처갓집양념치킨의 해당 점포를 골라서 배달의민족으로

배달했습니다.사실 저랑 비슷한 분들이 많은 거 같기는

한데 저 같은 경우에는 치킨이나 음식 배달을 할 때

전화로 배달하는걸 잘 하지는 않아요. 괜히 이상하게

떨리더라구요 ㅎ. 그래서 그런지 저는 보통 배달어플로

주문합니다. 특히 대학을 타 지역으로 가서 자취했었기

때문에 주문배달 음식들이 어떤 곳에 위치한지 

무엇이 맛있는지 제대로 몰랐던 적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저는 보통 배달어플을 통해서 사람들이 남긴

후기라던지 리뷰이벤트를 통해서 서비스를 받는게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전단지로 보고 치킨 주문했었는데

참 많이 변한 거 같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의 경우에는 지점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고 파는 메뉴가 다를 수 있다 합니다 참고하세요

처갓집양념치킨슈프림후라이드가격은 25000원이었습니다.

사진에서 나와 있듯이 24000원이 치킨의 가격이고

요즘 참 아쉽지만 보통 배달전문음식점 같은 경우에도

배달업체를 통해서 치킨이나 음식을 배달한다고들

들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치킨을 배달 할 때에는 추가적으로

적으면 천원 많으면 삼천원 정도의 배달팁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가까운 지역이라서 천원 발생했네요.

잠깐 처갓집양념치킨슈프림후라이드를 먹게 된 계기를

이야기하고자 해요. 저는 애주가TV참PD 이하 

유튜브채널참피디님의 방송을 자주 보고 있어요.

그 중에서 저는 참피디님의 족발 컨텐츠를 참 좋아합니다.

참피디님이 추천해주신 족발은 제 지인들과 공동구매

했을 시에도 다같이 만족했었습니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참피디님이 최근에 트러플슈프림 방송을 찍으셨어서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특히 관심이 간 듯합니다.

슈프림후라이드입니다.사진이 좀 뿌옇게 나왔네요 ;;

갤럭시 예전 모델 쓰고 있는데 갈수록 뭔가 사진이

뿌옇게 나옵니다..이전에 쓰던 공기계 아이폰으로라도

촬영해야겠어요 진짜 먹을 때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보니깐 뭔가 씁쓸하네요 ㅎㅎ 사진도 이쁘게

남겨야 하는데 말이죠.

특이점은 슈프림후라이드는 정말 맛있고 따뜻하게

그리고 정상적인 상태로 왔지만 무가 얼어서 왔어요..

이건 좀 아쉬웠던 부분이네요 ㅠ

리뷰 남기면서 슈프림후라이드후기 배달의 민족

어플에 남겼는데 사장님이 답변 해주셨네요!

정말 친절하고 좋으셨던 거 같아요.

이렇게 먹다보니깐 다른 치킨 같은 거면 예를들어

양념치킨이면 양념에 버무린거다 정확하게

알 수 있었는데 슈프림양념치킨후라이드의 경우에는

제대로 알 수 있는 방법이 크게 없었네요.

그래서 저는 처갓집양념치킨슈프림양념치킨후라이드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 본사 홈페이지에서

자료가 정리된 것을 찾아 보도록 했습니다.

 

솔직히 전 장모님치킨인 ㅈ.... 잘못 알고 있었네요

여튼 처갓집양념치킨브랜딩은 다음과 같이

장모님이 사위에게 주던 그 느낌으로다가

제공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 같습니다.

슈프림양념치킨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기존의 후라이드 치킨위에 허니올리고당야채양념과

신비의 하얀소스(이건 솔직히 궁금했습니다 이게과연

뭘까요 사실이것 때문에 슈프림양념치킨이 어떻게

만들어졌느지 검색하고 있었는데.. 저는 솔직히

미각이 뛰어난건 아니라서 뭔진 모르겠는데

이게 정말 맛있는이유였던 거같아요.

자매품으로 트러플슈프림양념치킨이 있네요

바로제가 참피디님영상을 통해서 알게 된

치킨메뉴이죠 굉장히 진하다고 하던데

맛이 궁급합니다. 세계3대진미 트러플을

기존의 슈프림양념치킨에 가미한 맛이라고합니다.

밑의 링크는 참피디님 해당 영상 링크입니다.

 

https://youtu.be/Z0ors9HyO7s

 

 

 

화이트치킨슈프림도 있는데

이건 부드럽고 쫀득한 슈프림양념치킨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가 안 먹어본 맛들이 너무 많네요.

한 번 꼭 먹어보고싶은것들만

잔뜩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자매품으로 치즈슈프림 양념치킨으로 치즈소스를

한 번 더 가미한 맛이라고 하네요. 그냥 좀만 변형시켜서

낸거 아닐까 하는데 피자의 토핑 개념처럼 옵션을

추가해서 만들기 보다는 손쉽게 치킨에는 그런 개념이

없기 때문에 손쉽게 메뉴를 고르게 하기 위해서

이렇게 토핑옵션처럼 따로 만든 것이 아니라

메뉴자체로 만들게 아닐까 싶어요

마찬가지로 핫슈프림양념치킨도

있네요 저같은경우에는 슈프림양념치킨을

먹으면서 많이 먹다보면 달콤한 맛에

질리거나 치킨 자체가 아무래도 많이

먹다보면 물리고 느끼해지는 감이

솔직히 있을 수 밖에 없는데

핫슈프림양념치킨은 그런 점들을

보완한 치킨이라고 생각되요.

저와 같이 그런점들을 질려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치킨인거 같네요.

2018년 동계 특별메뉴로 슈프림골드양념치킨도

있었네요 보다보면 정말 처갓집양념치킨의

시그니쳐 메뉴는 슈프림양념치킨이라는

것을 실감 하실 겁니다.

 

그러면 전체 메뉴 중에서 얼마나 많은

슈프림양념치킨을 변형해서 만든

음식들인지 확인해 볼까요?

무려 6개나 오리지날슈프림양념치킨 및 

슈프림양념치킨을 조금 변형해서 만든

메뉴들입니다 전체 20개 메뉴 중에서

6개라니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네요.

 

특히 얼마나 처갓집양념치킨이

슈프림양념치킨에 대한 애정이

있는지는 이달의 치킨선정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트러플슈프림양념치킨이 바로 이달의 치킨이었습니다.

 

근데 한 가지 의문점이 드네요 처갓집양념치킨에서

비밀의 흰색 소스라고 슈프림양념치킨소스에 대해서

말했는데 한번 그게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기사를 찾아서 검색해보니 추정하건데 흰색 소스는

마요베이스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좀 더

알아보아야하지만 정확한 맛은 모르겠네요 ㅠ

 

리뷰 요약 : 

1. 처음 내돈내산 처god집 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은 존맛이었다

총점은 4.5 /5 (무가 얼어서 와서 0.5점감점 ㅠ)

2. 슈프림양념치킨은 처갓집양념치킨의 시그니쳐

메뉴이다. 무려 20개중에 6개나 슈프림양념치킨

관련상품이다.

3.슈프림양념치킨의 하얀소스가 맛의 비밀이다.

 

이상 내돈내산 처갓집양념치킨이자

궁금한건 못 찾아서 처갓집양념치킨사이트

까지 드려다본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브랜드로 돌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