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공대생 사먹사전 구독자의 부산노포 맛집지도

 

사먹사전 맛집지도 링크 : https://www.google.com/maps/d/u/4/edit?hl=ko&mid=1CU60HsLvlQT8jqQ95_zx2LsaHKdWjBik&ll=35.21822122985786%2C129.09170899999992&z=10

안녕하세요 저는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입니다

저는 오늘부터 부산맛집 컨텐츠와 관련해서

글들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부산맛집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제가 학교에서 미얀마를 갔을 때

처음 트립바이저를 통해서 맛집을 조사했던 때부터입니다.

그때 머물고 있던 도시의 음식점을 일정과 머물고 있는 호텔을

중심적으로 조사를 했어야 했는데 그때 맛집에 대한 기록들을

찾아보면서 아 맛집을 알아보는 것 또한 사람들에게 많은 먹음으로

인해서 생기는 즐거움을 제공해줄 수 있는 컨텐츠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맛지도와 관련해서 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 이 지도는 유튜버 사먹사전의 동영상에 소개 된 음식점등을

직접 구글에 내 지도 기능을 통해서 기록한 것입니다.

카테고리는 내 지도에서 몇 개 이상 만들게 되면

더 이상 추가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런 점이 아쉽긴 하지만 최대한 자세히 기록하였습니다.

 

오류가 조금씩 존재 할 수 있으나 사먹사전에 등장했던

부산노포맛집의 오래된 맛 등을 제대로 기록하기 위해서

레이어 등을 세부적으로 구분해서 만들어 놓았습니다.

또한 각 카테고리 별로 양식 부산맛집 구분 잘해놨습니다.

내 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 회 중식 밀면냉면칼국수(면요리)

한식 일식 치킨 후식 고기 김밥만두떡볶이 이렇게

카테고리를 구분해 놓았으니 혹시 본 부산맛집지도를

보시고 피드백을 주셔야 할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사먹사전의 운영자는 아니나

우연찮게 부산노포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고

사먹사전에서 등장한 여러 맛집 등을 한번 지도에 다 넣어보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사먹사전 두 분다

고등학교 선배님이었고 말씀하시는 분은

아주 재미있는 선배님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카테고리에 오류 또는 주소 오류 등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예정이며 100회정도를 기준으로 업로드를 멈추었는데

앞으로는 추가적으로 계속 사먹사전에서 업로드 되는 데로

계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저는 부산맛집을 부산 토박이로서도 제대로 알지 못했었는데요

특히 새로 만들어지는 맛집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기억 되고 있는

맛집 등에 대해서는 크게 알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사먹사전에서

소개된 부산노포맛집중에서 가본 맛집은 고작

초량불백과 이재모피자 뿐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저도 자체적으로 부산맛집에 대해서 찾아서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면 좋을 것 같고 제 개인적으로도 다녀온 맛집

등을 업로드해서 소개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을 읽으시고 해당 부산맛집지도가 도움이 되셨다고 느끼신다면

사먹사전에 들어가셔서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 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부산맛집을 바탕으로 부산식도락여행을

짜고 싶은 신분들도 이 지도를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