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입니다! 건축학과 재학중입니다 작년 크리스마스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현재 병원에 입원중입니다. 평소에 글 쓰기를 좋아했고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해 본 적이 없어서 아 내가 블로그를 해서 내 삶을 기록해 나간다면 나중에는 엄청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수없이 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뭔가 남들에게 알려주거나 설명해줄 때 많은 기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아직 제 글을 읽어주시고 봐주시는 분들이 크게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묵묵히 글을 써내려 갈려고 생각 중입니다.

저는 단순 리뷰 위주의 글 뿐만 아니라 제 생각에 대해서도 자주 쓰는 편인데요 저는 원래 고등학교 때 까지 문학과 관련된 활동 등을 꽤 많이 했습니다. 교내 백일장 뿐만 아니라 외부의 백일장도 자주 나갔었던 것 같네요 저의 이야기를 남들과 나누는 것이 매우 즐거우며 제가 생각하는 것들이 남들은 어떻게 생각할 까를 같이 이야기 하는 것 자체가 즐겁습니다.

또한 저는 독서를 굉장히 많이 했으며 굉장히 꾸준히 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같이 독서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매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은 진짜 수백편 이상의 글을 적어 보았기 때문에 저 만의 글을 쓰는 방법 또한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는 글쓰기 요령 그리고 글과 관련해서 어떤 글들을 읽으면 좋을지 같이 나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공부하는 대학생,공대생의 글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