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입니다.

오늘은 좀 많은 고민이 드는 날이네요...

스킨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제 계정의 오류인지

사이드바에 오류문제가 크게 발생하고 있네요..

포스팅의 최상단입니다. 원래는 저 왼쪽에 여백부분부터 블로그의 사이드바(카테고리라던지)이런것들이 시작되야하는데 보이지 않습니다. 비단 북클럽스킨만이 아니라 친절한 효자손님의 스킨 까지 모두 이런 식으로 뜹니다. 이유는 솔직히 저도 모르겠습니다... 정말 힘드네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해당 이미지는 제 블로그 포스팅의 최하단입니다. 그런데 사이드바의 처음이 최하단 부터 시작되는 오류가 뜨고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html을 모르니 정말 괴롭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