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속적으로
후기를 쓰고 있는 산타토익 토익고득점
900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블로그에서는 토익900점에 대한 광고를
그대로 인용하는 경우가 있으나 저의 경우에는
실제 후기를 작성해서 보여드리니 주목해주세요!

저는 첫 테스트 750점으로 시작해서 현재
900점~895점 정도 점수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의 이때까지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s://arch-i-ve-for-my-life.tistory.com/2
1월 12일~1월28일 산타토익 연속 17일차 /
산타토익 환급 프리패스 100일 / 
솔직한 체험 산타토익 
비인간적 점수 변화 750점부터 880점까지
라는 글을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다른 글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후기를 읽어주세요 ㅎㅎ


계속해서 글을 쓰고 있다가 병원에
입원해 있어서 조금 불편해서 글을
작성하지는 못했었네요 ㅠㅠ

이전에 썼던 후기들도 많이 신경을
기울였다가 지금 막상 글을 길게
못 쓰니 좀 아쉬웠습니다

먼저 1월 30일차 점수는 900점입니다
드디어 900점에 도달했습니다
이제는 오늘의 학습이 단 두개만 풀면
되도록 인공지능이 제공해주네요


사실 토익이라는게 푸는 스킬과
요령을 알면 고득점 하기가 쉬운
시험인 것 같습니다. 

단 기간에 이렇게 폭발적으로 점수가 성장
할 수 있는 산타 토익의 경우
자기가 필요한 파트 부분이 어디인지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진단해주는 것이
가장 확실하게 현실적으로 와닿는 부분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youtube 영상

 

part1 물건이나 장소가 이용되는 상황



이 앱 및 토익 공부의 장점은
단순하게 문제 풀이만을 강조하는 것만은
아니며 미리 녹화한 영상을 제공하여
우리가 자주 틀리는 유형에 대해서
과외 선생님처럼 해당 부분을 자세히
설명해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유튜브 영상은 1월30일에
저에게 주어진 영상이었습니다.

산타토익 문제 등은 저작권 때문에
보여드리기 어려울 것 같지만
이렇게 관련 유튜브 영상 링크가
주어진다는 점을 통해서 학습 할 수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혹시 산타토익을 체험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런 영상이 제공된다는 점 주목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토익공부라는 게 우리가 익숙치 않고
또 많이 준비해보더라도 어떻게 점수
올릴지 막막한게 많죠?

저도 고3 때 수능 끝나고 학원을 다니면서
제 정확한 점수를 진단 안하여 가서 
낭패를 본 기억이 있네요.

고득점을 위해서는 본인에게 맞는 방법
그리고 본인이 무엇이 부족한지를 확실히
알려 줄 수 있는 우리 스앵님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저는 토익 900점 광고를 보고
과연 저게 가능할까라는 생각을 많이
하고 기대 반 의심 반을 가지고 강의를
수강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계속 틀려서 혼자서 자책하고 그랬지만
매일 매일 진짜 필요한 문제를 제공해줌으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욱 현실적인 후기를 이야기 드리자면
사실 저는 교통사고 때문에 지금
병원에 입원중이에요 ㅠ 크리스마스에
다쳐서 지금 계속 병원에 입원중인데도
산타토익 계속 학습 할 수 있었습니다
주로 제가 가진 노트북으로 토익 공부했지만
불가피하게 핸드폰 사용 할 때도 인터페이스가
훌륭해서 쉽게 쉽게 공부 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실제로 공부하는 시간이나 아니면
학습량에 대해서 부담감을 느끼시는 분들
이런 솔직한 경험담 참고하셔서
토익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편하게 공부 할 수 없음에도 꾸준하게
토익공부 하다보면 산타토익에서
나에게 알맞는 서비스 제공한다는 거
이게 고득점에 도달 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학과는 700점만 내면 사실
졸업영어 점수로 인정이 되지만
미래에 나아가 회사 입사할 때 필요한
토익점수 아무래도 높은 어학 점수라면
아무래도 긍정적인 영향 끼칠 수 있겠죠?


다른 여러 미디어나 사이트 등이 있지만 저는
스앵님으로 산타토익을 선택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따로 쪽지라던지 이메일로 연락을 주신다면
더 많은 정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 이메일 주소는 archive0829@gmail.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