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대학생, 공대생입니다. 오늘은 조금 밀려서 후기를 한번에 쓰는 날이네요. 산타토익 후기에 대해서 많이들 찾아보시고 계신거 같아요. 블로그 개설한지 얼마 안됬지만 조금 조금씩 방문해주시고 계시네요:) 저는 오늘도 힘 얻고 포스팅해봅니다

산타토익 환급 22일 연속 공부

오늘도 공대생은 산타토익을 연속 학습했습니다

 

이전의 기록들과 이후의 기록을 보고 싶은 분들은

다음의 링크 들을 클릭해주세요!

 

대학생 산타토익 후기 보러가기

 

산타토익 1월 30일 후기 보러가기

 

산타토익 2월 2일 후기 보러가기

2월2일 점수

2월1일에는 895점이었고 오늘은 part 3문제를 전부 맞췄는데 음 조금 점수가 내려갔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다 맞춘 보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토익 생각하시면 골머리 많이 앓는 것 같으세요. 사실 저도 토익이 정말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졌었는데 파트별로 전문적인 학습법을 적용한다는 점에서 산타토익 이용하는 거 참 좋은 공부법 같습니다. 제가 1월30일에 연속학습을 했는데 제 실수로 오늘의 학습이 100프로 인정이 안되서 오늘은 다시 연속3일 째 공부중입니다 ㅠ 갈수록 고득점으로 갈수록 처음 주어지는 오늘의 학습은 매우 적은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강의 하나/ 파트 3 매일 공부량으로 뜨는데 병원을 퇴원하면 공부량을 좀 더 늘려 봐야 할 거 같아요 지금은 노트북을 두고 병실에서 공부 중인데 제가 꼬리뼈를 다쳐서 장시간 공부하기가 조금은 어렵네요~ 공부는 정말 어려운 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토익 공부 연속으로 하는 거랑 포스팅 계속하는 것 멈추지 않겠습니다 이게 또다른 기록으로 남아서 여러 분에게 실질적인 후기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월2일 인증

계속해서 이렇게 리뷰를 하는 까닭은 제가 사실은 원래 블로그 후기를 정말 많이 보는 편이었어서 다소 칭찬도 많고 저는 솔직한 후기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도 생각외로 솔직한 후기가 별로 없었습니다 ㅋㅋ 아 내가 후기를 남겨야겠다고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한달 분량 모아서 포스팅하는게 아니라 하루 하루 기록하다보면 진정성 있는 산타토익 후기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산타토익 현재등급

산타토익 사용하면서 여러번 강조드렸지만 이렇게 Part별로 점수를 따로 보여준다는점이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며칠전에는 p3가 a-였는데 이제는 a네요~ 이렇게 점수 변화가 어떻게 되는지를 매번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공부를 하는데에 있어서 사실 귀찮음이 많아서 많은 시간을 소요하는게 힘들었고 특히 병원에서 누워있으면서 쓰는거라 힘들었는데 많은 분들이 공부하는 것이 어렵겠지만 이렇게 적은 시간으로도 많은 효과 볼 수 있음을 확인 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2월2일 LC/RC 예측점수

LC/RC 2월2일 예상점수입니다. LC가 RC보다 낮았었는데 확실히 인공지능 튜터 피드백처럼 LC가 올리기는 쉬운 것 같습니다. 독해력이 아직 많이 부족한 것 같고 실제 지류 즉 종이에 써서 푸는게 아니다보니 가끔은 어려운데 곧 아이패드 구매하면서 산타토익 태블릿으로 풀면 좋은 장점도 한번 후기 남겨볼게요! 기록하고 푸는게 안되니깐 답답하더라구요 ㅋㅋ 습관화 되야겠지만 저는 풀면서 노트 하듯이 필기하면서 푸는 편이라서 그런 점이 고민하기 어려웠던 거 같아요 이건 좀 단점이긴하지만 그리고 모바일 환경에서는 얼마나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그런 점이 불편하지 않은 가 싶습니다. 토익공부를 이 어플 혹은 웹사이트 서비스로 하면 생기는 장점은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다는 거에요~ 이어폰만 꼽고도 지하철 버스 어디서든 쉽게 쉽게 문제 풀 수 있습니다. 많이도 안 풀어도 됩니다. 가끔 틀리는 문제 인공지능이 미뤄둔 학습이나 공부해야 할 학습 추천해주면 듣고 풀면 요령이 생깁니다. 단어도 저장 할 수 있어요 듣기표현에서 어려운 표현도 계속 들으니깐 많이 익숙해지더라구요~

연속학습기록 22일!

보통 보면 하루에 공부 세 네시간 하는 것도 저도 좋은 공부법이라고 생각하는데 직장인이나 따로 공부하는게 있는 분들은 공부 한꺼번에 하면서 이 정도 시간 낼 수 없잖아요~ 그러면에서 최단시간에 성적을 비인간적으로 상승시키기에는 확실히 산타토익이 좋은 것 같습니다! 병실에 누워있는 저도 하는데 여러분은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산타코인

산타코인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근데 이게 어느 용도로 쓸 수 있는지는 찾아봐도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서비스가 확대되면 앞으로 가상화폐라던지 여러 용도로 쓸 수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강의 할인이라던지 이런 부분도 있다고 하던데 좀 더 찾아보고 여러분에게 알려드릴게요 산타 코인 직접 인증하기는 처음인데 좀 더 명확하게 내가

계속 학습 하고 있다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보여드렸습니다 나날이 커가는 산타코인 보시면서 아 진짜 공대생이 학습 계속하고 있구나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파트3

오늘 점수 변화한거 꼭 보여드리고 싶었어요~이러면이 후기쓰기에 참 좋을 거 같네요 보면 제가 실제로 공부한 내용을 이렇게 자세하게 볼 수 있는데 산타토익 이게 참 좋아요 part3 점수 변화를 상세하게 볼 수 있으니깐 제가 실제로 성장하고 있다를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공부 계속 열심히 하고 싶네요 ㅎㅎ 그래프 보면 정말로 점수 변화가 계속 이뤄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억양별 등급

 

억억양별 등급 서비스도 정말 좋은거같아요 제가 원래 호주랑 영국 발음에 약했는데 이제는 익숙해지니깐 좀 더 낫더라구요~ 사실 제가 다른 영어 공부도 계속 병행 하고 있기는 하지만 호주 영국발음이 정말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억양별 등급로도 문제 분석해주니깐 다시 마이노트에서 체크할때 제대로 내가 어떤 거를 중점적으로 시험전에 다시 봐야하는지 확실히 알겠죠?

2월2일 튜터코멘트

오늘의 튜터코멘트 마찬가지로 적으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LC파트별로 추천되는 강의가 있어요 이 문제에는 어떻게 풀어라 이거를 한번만 학습하는게 아니라 계속 암기하고 적용해보는 학습법의 적용이 필요한 것을 알려줍니다. 사실 제가 문법에 약해요 이런 부분도 제대로 나오네요~ 꼭 토익공부가 이게 정답은 아니지만 해당 약한 부분을 문법책이라던지 여러 군데를 찾아 볼 수 있어서 이런면 꼭 참고하셔서 고득점 900점달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학생 산타토익 후기 보러가기

 

산타토익 1월 30일 후기 보러가기

 

산타토익 2월 2일 후기 보러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